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한글] 임진록2+조선의반격 한국판 스타크레프트 !!!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8:34

    다운로드



    [무설치,한글] 임진록2+조선의반격 한국판 스타크레프트 !!!
    파일명용량
    SYW2Plus.7z192.4M





    1.파일을 다운받은뒤 압축을 풀어준다


    2. 풀어준 폴더로 들어가서 syw2plus 파일을 실행해서 게임을 진행한다



    (혹시모르니 백신은 꺼두시고 압축을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unorr
    이거 안되요 inmmcnf.exe없다고
    이수신장군
    ,다운 받고 바로 실행됌 데몬 필요도 없어요
    wayfe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한다고 나오네요.....
    병욱아정신아
    윈7 이상없이 잘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굳입니당.!!
    dksldkfjwl
    잘되네여 감사합니다 ㅎㅎ
    제임스카메론
    임진왜란조선의 반격은 21세기에도 계속된다
    목돌이
    윈도우10 인데 안됩니다. 포기함
    후에임
    안됨 프로그램 실행이 안됨
    ddyghkjy
    실행 안된다 응
    alcj
    실행이 안되네요.. 에러창이 뜨네요..
    면봉살인사건
    레지스트리 등록이 안됀다고 나오는데요.
    ky아마존
    재미게 잘할게요 잘되야되는데 ㅎㅎ
    졸데
    잘 받아갑니다. 추억의 게임이네요 ㅎㅎ
    건기기
    ㅎㅎㅎㅎㅎㅎ
    바삿
    잘 되면 좋겠어요.
    진빠이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